본문 바로가기
패션

갤럭시 언팩 IVE 장원영 블랙 원피스(베르사체 진 꾸뛰르 by 육스)

by @조디찬 2023. 8. 9.

7월 26일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끝난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IVE 소속의 가수 장원영은 블랙의 데님 원피스를 착용하여,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본인의 매력을 극대화시켰습니다. 

오늘은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장원영 인스타그램

장원영이 착용한 제품은 베르사체 진 꾸뛰르 By 육스 블랙데님 원피스였습니다. 

 

베르사체 진 꾸뛰르

베르사체 진 구뛰르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베르사체의 의류 라인 중 하나입니다. 이 의류 라인은 1997년에 최초로 선보였으며, 이후 이탈리아와 국제 패션계에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베르사체의 창립자인 제안니 베르사체가 사망한 후에도 그 의 동생인 도나텔라 베르사체가 브랜드의 디자인과 크리에이티브 디렉션을 맡아 브랜드의 역사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베르사체 진 꾸뛰르는 고급스럽고 엘리트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며, 독특한 디자인과 화려한 스타일로도 유명합니다. 이 의류 라인은 고급 소재와 섬세한 장인 정신을 통해 창조되며, 베르사체의 시그니처인 화려한 패턴과 디테일이 돋보입니다.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형제의 유산을 기리며 동시에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유지하여 브랜드를 성장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베르사체 미니원피스 15301202IJ

베르사체 진 꾸뛰르 블랙 데님 원피스 디테일
출처 : 발란
베르사체 진 꾸뛰르 블랙 데님 원피스 정면
출처 : 발란

해당 제품 같은 경우 프런트에 3개의 벨티드 장식이 화이트스티치와 함께 포인트로 이뤄진 데님 원피스입니다. 

라운드 넥라인에 슬리브리스 디자인으로 벨티드 포인트가 허리를 더욱 가늘게 보이게끔 착시를 일으킵니다. 

또한 절개 및 스티치의 센스 있는 활용으로 보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원피스로 보여집니다.

 

베르사체 진 꾸뛰르 블랙 데님 원피스 후면
출처 : 발란

정면의 3개의 벨트 디자인과는 다르게 후면은 1개의 벨트로 이뤄져 있으며, 허리가 강조되는 디자인입니다. 

 

장원영
출처 : 장원영 인스타그램

살아있는 바비인형이라고 불리는 장원영의 착용샷으로 더욱 빛을 발한 블랙 데님 드레스

 이 드레스는 데님 드레스이기 때문에 더운 날씨에 착용하시기보다는 가을이나 겨울에 아우터와 함께 매칭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유니크한 블랙 데님 원피스를 찾으신다면, 현재의 상품을 주목해 보세요.